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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LifeCycle : MonoBehaviour
{
    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    void Awake()// 게임 오브젝트 생성시, 최초실행
    {
        Debug.Log("Player Data has been ready.");
    }

    void Start()//업데이트 시작전 최초 실행
    {
        Debug.Log("사냥 장비를 챙겼습니다.");
    }

    //////////////초기화 영역//////////////////
    void OnEnable()
    {
        Debug.Log("플레이어 로그인");
    }

    /////////////활성화 영역///////////////
    void FixedUpdate()//물리 연산 업데이트 , 물리연산 확인 전 실행, cpu 많이 사용
    {
        Debug.Log("Move");
    }

    
    /////////////물리 영역////////////////////
    ///
    void Update()// 게임 로직 변환, 주기적, 환경에 따라 실행주기가 떨어진다, 물리연산보다 빠름
    {
        Debug.Log("사냥");
    }

    void LateUpdate() // 모든 업데이트 후 마지막 업데이트, 
    {
        Debug.Log("EXP");
    }


    ////////////게임로직////////////////////
    ///
    void OnDisable()
    {
        Debug.Log("플레이어 로그아웃");
    }

    
    /// ////////비활성화영역//////////////
    
    void OnDestroy() //게임오브젝트를 삭제할 때, 
    {
        Debug.Log("Player has been eliminated");
    }

    //////////////해체///////////////
    ///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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